본문 바로가기
일본 이곳 저곳 日本あちこち/일본

도쿄 맛집/ 신주쿠 우동신

by 우동사리 일본사리 2023. 2. 28.
반응형

도쿄 맛집/ 신주쿠 우동신

​​

https://goo.gl/maps/zCf6f94QB5VbswGdA

 

우동 신 · 일본 〒151-0053 Tokyo, Shibuya City, Yoyogi, 2 Chome−20−16 相馬ビル 1F

★★★★☆ · 우동 전문점

www.google.com

 

Udon Shin

★★★★☆ · Udon noodle restaurant · Yoyogi, 2 Chome−20−16 相馬ビル 1F

 

<영업시간>

오전11:00-오후10:00

코로나 영향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줄이 서있는 우동신

점심시간이어서 그런 것도 있지만

평일이었고 혼자 오신 분도 많은 것 보니

단골도 많은 진짜 맛집인가 보다.. 생각했다

(* 줄서기 tip

줄이 가게 앞부터 자판기까지 있고

한참 뒤쪽에 또 줄이 서있는 경우가 있으니

잘 확인하고 줄을 서시길..!

다른 가게에 방해가 되지 않게끔

중간에 공간을 비워둔 것 같아요

잘 못서면 들어가는게 더 늦어질테니

알려드립니다ㅠㅠ)

​한국인에게 더 유명하지 않을까 할 정도로

SNS에서 많이 보였던 우동신

그래서인지 안내문이나 메뉴에

한국어가 기본으로 쓰여있다

 

 

 

 

 

 

 

<우동신 메뉴, 가격>

자루우동이 가장 유명한 것 같았다

진짜 다 맛있어 보여서 한참을 고민했다..

가만.. 다 먹어보려면... 몇 번을 와야 하지

하나.. 둘....

 

테이블 좌석에 안내받았다

내부는 생각보다 좁았다

테이블 좌석이 5개쯤? 되고

2인석이 2테이블 정도 있었다

 

 

 

나는 뎅카케 우동 (따뜻한 것)

남편은 텐자루우동을 주문했다

 

뎅카케 우동은

따뜻한 걸로 주문했는데

국물이 맑으면서 진한 육수의 맛이 느껴졌다

가츠오부시의 향이 은은하게 올라오면서

이렇게 깔끔한데 이렇게나 깊을 수 있나 생각이 든다

먹으면 먹을수록 깊은 국물의 감칠맛이 느껴져

나중에는 면보다 국물에 더 큰 인상이 남았다

그리고 모듬튀김

확실히 우동이나 소바집은 튀김이 맛있지 않으면

잘 안 가게 될 만큼 가게에 큰 영향을 주는 메뉴..!

튀김은 다 맛있었는데

특히 새우튀김이 굉장히 맛있었다

새우 살이 탱글탱글 톡톡 터지는 식감이 살아있었다

남편이 주문한 텐자루우동

견고하게 꽈리를 튼 우동 면

보기만 해도 탱글함이 느껴졌다

면을 찍어 먹는 쯔유에 튀김을 찍어 먹으면 더 맛있다

우동신의 쫄깃 탱글한 우동 면의 식감을 즐기기에는

확실히 차가운 우동 쪽이 좋은 것 같다

괜히 자루우동이 유명한 게 아니었다

면이 굉장히 길고 어찌나 탱글한지

남편이 한 젓가락을 잡는 게 어려워 보였다 ㅋㅋㅋ

마치 면이 살아있는 것처럼 통통 튀어 다니는 느낌

 

 

 

​​

그리고 닭튀김 (허벅지살) 카시와텐

추가로 주문했다

담백하고 맛있었던 닭튀김

뭐.. 닭을 튀겼는데 맛이 없을 수가..

 

 

잘 먹었었습니다

양이 부족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우동면 양이 생각보다 많고

밀도도 있어서 굉장히 배부른 상태로 나왔다

또 생각난다 저 국물 맛...

맛이 자극적이지도 않아서

근처에 있었다면 정말 자주 갔을 것 같다

한번 가고 말 맛집이 아닌

부담 없는 국숫집처럼

자주자주 찾을 단골 재질의 맛집이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