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이곳 저곳 日本あちこち/일본

도쿄 맛집 / 도쿄역 <돈카츠스즈키​> 일본돈가스투어

by 우동사리 일본사리 2020. 1. 26.
반응형

도쿄 맛집 / 도쿄역 지하 키친스트리트 맛집,

돈카츠스즈키

Kitchen Street

1 Chome-9-1 Marunouchi, Chiyoda City, Tokyo 100-0005 일본

도쿄역 지하에는 키친스트릿과 함께

맛있는 가게가 많아서 꽤나 붐비는 곳

지하상가에 있지만 퀄리티가 좋아서

직장인에게도 인기가 좋지만

접근성면에서 관광객들에게도

밥먹기 딱 좋은 곳인 것 같다

그중에서 간 곳은 유독 줄이 길게 서있는

돈카츠 가게 '돈카츠 스즈키'

현지인들에게도 꽤 인기 있고

구글맵스 평점도 4.4로 꽤 높은 편

​우리가 도착했을 때는 점심시간이여서

줄이 있긴했지만 그리 길지는 않았다

 

 

 

 

드레싱 소스와 돈까스 소스

 

내가 주문한 것은

히레가츠와 에비후라이(새우튀김)

투머치인포메이션...을 말하자면

히레카츠는 안심, 로스카츠는 등심이라고 한다

돼지 안심은 돼지 중 가장 연한 부분

등심은 두꺼운 지방층이 더 붙어 있는 것

남자친구는

상로스가츠

(그냥 로스카츠도 있지만

으로 주문했다)

오픈 주방이라 보고 구경하다보면

금방 주문한 메뉴가 나온다

새우 완전 바삭 통통

정말 맛있었다 ㅠㅠㅠㅠㅠㅠㅠ

하 새우 너무 맛있었다 정말로

돈카츠도 쫄깃, 촉촉, 바삭

삼박자가 잘어울렸다

사실 돈카츠 별로 안 땡겼는데

안먹었으면 후회했을뻔 했다

계속 먹어도 느끼하지 않고

그렇다고 입천장 다까질 만큼은 아닌

적당한 바삭함 기름이 좋은지

기름냄새라던가 더부룩한게 하나도 없었다

밥과 야채는 무한리필!

일본은 밑반찬도 다 돈을 받지만

여기서는 이 퀄리티에

밥도 야채도 무한이라니

된장국에는 작은 조개가 들어가

시원하면서 감칠맛이 나는 된장국

돈가스와 잘 어울리는 된장국이다

 

맥주 한 잔과 함께 먹었다면

더 맛있었을 것 같긴 하지만

다음을 기약하며 ..

가격은 요정도이다

둘이서 3000엔 정도

맛있게 한 끼 먹었으니 되었다

다음주 좀 더 아끼는 것으로

 

왼쪽 위에서 부터

로스카츠정식

히레카츠정식

로스카츠정식 (대)

상 로스카츠정식

상 히레카츠정식

로스카츠 에비후라이 정식

히레카츠 에비후라이 정식

가츠동

오늘의(혼지츠) 가츠동

돈까스가 유명하지만

간단하게 한그릇 음식으로 먹을 수 있는

가츠동도 꽤 인기있어보였다

 

혹시나 도쿄역에서 뭘먹을까

헤매고 있으신 분들이 있다면

이 돈카츠 가게를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