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 韓国/한국

강원도 속초 카페 / 울산바위 전망 <카페 긷>

by 우동사리 일본사리 2022. 11. 21.
반응형

 

강원도 속초 카페 / 울산바위 전망 <카페 긷>

 

 

 

강원도 속초시 원암학사평길 60 (노학동)

 

 

카페 긷

<운영시간>

 

월~일

오전 11:00~ 오후 6:00까지

 

연중무휴이지만 대관으로 쉬는 날도 있으니

인스타그램을 참고하면 좋을 듯하다

 

반려동물 불가

외부 음식 불가

금연

 

https://www.instagram.com/sokcho.gid/

 

 

 

 

 

 

 

 

 

 

강원도 속초에 있는 카페 긷

숙소로 잡은 소노캄 델피노와 가까워서 들러보았다

주차 시설이 깔끔하게 잘 되어있다

무료 주차 가능

 

 

 

 

외부 인테리어가 미니멀하다

돌벽을 따라 걸어가다 보면 입구가 나오는데

미술관에 온 듯한 느낌을 받았다

 

 

 

 

 

 

 

입구에 붙어 있는 긷의 주의사항

반려동물 불가

외부 음식 불가

금연!

 

 

 

 

 

구불구불 미로 같은 길을 따라 걷는다

날씨가 좋아서 경치를 구경하다 보니 천천히 걷게 된다

 

 

 

 

 

 

 

 

 

계단 위로도 올라갈 수 있는데

어떻게 가는지 모르겠어서 ㅋㅋㅋ 그냥 사진만 찍었다

위로 올라가면 울산바위가 더 잘 보이겠지?

 

 

 

 

 

 

입 구 도 착!!

문이 굉장히 무겁닼ㅋㅋㅋㅋ

 

 

 

 

 

 

조금 늦은 시간에 도착해서 그런지

디저트류는 많이 남아있지 않았다

다 맛있어 보였지만 많이 먹고 와서 그런지

따로 담지 않았다 ㅎㅎ

 

 

 

 

.

음료는 조금 가격대가 있는 편

아메리카노가 6000원이다

버터 크리미와 봄꽃 라테에는 별이 붙어있는데

맛있다는 거겠지..?

 

 

 

 

 
 
 

아쉬우니까.. 르뱅 쿠키가 있길래 하나 구매했다

3800원

 

 

 

 

 

 

 

 

울산바위가 잘 보이는 자리로 잡은 두 사람 ㅋㅋ

 

 

 

 

 

 

 

 

 

큰 테이블이 돌처럼 놓여있고

경치를 즐기면서 커피를 마실 수 있게

전체가 통유리창으로 되어 있었다

 

카페에 사람이 없어서 아주 조용했다..

명상하듯 풍경만 바라본 시간

가족이랑 그리고 가족보다 더 가족 같은 사람이랑 와서 그런지

아무 말 하지 않아도 편안했던 하루

 

 

춥지 않으면 밖에서 마셔도 좋을 것 같다

그리고 선명하게 보이는 울산 바위의 위엄

할리우드 부럽지 않다!

 

 

 

 

 

 

 

르뱅 쿠키는 르뱅 쿠키답게 두껍고 쫀득 진한 초코 맛

하나로 3명이서 나눠먹었다 ㅋㅋ

소화가 잘 안되는 30대들..

음료 맛은 평범했다

 

 

 

 

 

카페도 너무 좋았는데

솔직히 날씨가 다했다!!!

 

사람이 많았으면 별로였을 것 같은데

없어서 너무 좋았던 시간

강원도 가시는 분들 꼭 한번 들려보시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