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이곳 저곳 日本あちこち/일본

도쿄 카페 / 신주쿠 프렌치토스트 맛집 <알리야>

by 우동사리 일본사리 2022. 12. 27.
반응형
 
 

프렌치토스트가 명물인 신주쿠 카페 <알리야>

인터넷에서도 주문이 가능한 유명한 가게이다

건물은 역과 가까워서 찾기 쉬웠다

시간대를 잘 맞추면 웨이팅 없이 들어갈 수 있다

지하에 위치한 알리야는

다른 킷사텐과 비슷하게 좁고 협소하지만

일본 감성이 가득한 카페이다

주문은 큐알코드로 한다

브랜드 커피와 윈너 커피

프렌치토스트 믹스를 주문했다

フレンチトーストミックス

토스트 3장과

과일 잼?

바닐라 아이스

캐러멜 생크림

3종류 토핑이 나왔다

토스트는 마냥 녹아내리는 식감은 아니고

부드러우면서 탄력 있어서 좋았다

세 가지 토핑 중에서는 특히 저 노란색 과일 소스

맛있었다! 고소하고 부드러운 토스트와

상큼한 소스가 잘 어울렸다

평범한 사과잼 같은 건 줄 알았는데

시판 잼과는 전혀 다른 맛이었다

그리고 기대하지 않았는데 커피가 꽤 맛있었다

킷사텐 커피는 내 취향과 안 맞을 때가 많았는데

여기는 커피 메뉴 다 맛있게 마셨다

원너 커피도 기대 안 했는데 맛있었음..!

 

약간 시끄럽고 사람이 많아 좁은 것 빼고는 좋았던 곳.

다만, 편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은 아니라고 느꼈다

앉아서 수다를 떨거나 혼자 조용히 시간을 보내기는

어려운 곳이었다. 그래서 정말 토스트와 맛있는 커피만

먹으러 가실 분들께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